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금주머니' 한석훈, 드디어 친부와 격한 재회 하지만… (116회 예고)

공유
1

'황금주머니' 한석훈, 드디어 친부와 격한 재회 하지만… (116회 예고)

'황금주머니' 한석훈, 드디어 친부와 격한 재회 하지만… (116회 예고)  /사진=MBC 일일저녁드라마 '황금주머니' 몇부작? 116회 줄거리 캡처 ('황금주머니' 등장인물 김지한-한석훈 역, 류효영-금설화 역, 이선호-윤준상 역, 손승우-배민희 역)이미지 확대보기
'황금주머니' 한석훈, 드디어 친부와 격한 재회 하지만… (116회 예고) /사진=MBC 일일저녁드라마 '황금주머니' 몇부작? 116회 줄거리 캡처 ('황금주머니' 등장인물 김지한-한석훈 역, 류효영-금설화 역, 이선호-윤준상 역, 손승우-배민희 역)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지상파 MBC 방송 편성표에 따르면 22일(월요일) 저녁 8시55분, MBC 일일드라마 ‘황금주머니’가 방송된다.

‘황금주머니’ 116회에서는 잃었던 기억을 되찾고 진실을 밝혀내고 있는 한석훈(김지한 분)의 애틋한 가족 상봉이야기가 이어진다.
PJ그룹 회장 윤재림(차광수 분)은 자신의 진짜 아들이 한석훈이라는 말을 듣고 격노한다.

윤재림은 십 수년 동안 자신을 속여왔다는 배신감과 한석훈에 대한 미안함과 안타까움에 대한 감정이 뒤섞인다.

이에 윤재림은 한석훈을 찾아가고 드디어 꿈에 그리고 평생을 기다려온 부자상봉의 시간이 그려진다.

하지만 이들에게는 애절한 재회 이후 한 가지 숙제가 남게 되는데, 이 사실을 은갑자(서우림 분)에게는 이 사실을 어떻게 알리느냐는 것이다.

그 가운데 모든 사건의 중심에 있는 모난설(지수원 분)은 자신의 과거 드러날까 극한의 두려움과 불안감을 느낀다.

PJ그룹 장남이라는 것만 보고 윤준상을 선택했던 배민희(손승우 분) 역시 결혼까지 해가며 손에 넣었던 부와 명예가 멀어져 가지 아등바등한다.
한편 친모로 밝혀진 모난설과 연인이었던 한석훈에게 어쩔 수 없는 외면을 당하고 가슴앓이를 하던 금설화(류효영 분)에게 심장병이 다시 도지면서 위기가 찾아온다.

차윤호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