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애경 투쿨포스쿨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애경 투쿨포스쿨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보닌-배트맨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사진=LG생활건강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수많은 매니아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배트맨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한 ‘보닌 X 배트맨’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많은 사람들에게 오랫동안 인기를 끌고 있는 배트맨 캐릭터를 적용한 한정판을 출시해 제품을 사용할 때 한층 재미를 더하고 소장 가치를 높였다.

◇ 애경뷰티, 앱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생활뷰티기업 애경에서 운영하는 토털 뷰티 온라인직영몰 ‘AK BEAUTY’에서 앱 론칭을 기념해 ‘추석에 고생한 당신을 위해 1억원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명절 직후 여성화장품 구매가 증가하는 사회현상에 따라 추석명절 연휴 내내 고생한 아내 혹은 나 자신을 위해 선물하는 사람을 위해 마련됐다.

◇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컨투어링 북 한정 출시
투쿨포스쿨이 컨투어링 메이크업 베스트셀러 3종을 북 케이스 하나에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컨투어링 북’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한정판은 투쿨포스쿨의 대표 상품인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 하이라이터, 블러셔, 이 3가지 제품을 감각적인 북 케이스 하나에 담아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 김정문알로에, GS홈쇼핑 7000세트 판매고 기록

김정문알로에의 큐어 에센셜 크림이 지난 25일 GS홈쇼핑에서 7000세트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이번 홈쇼핑에서 판매한 큐어세트는 김정문알로에의 스테디셀러인 ‘큐어 플러스 크림’과 큐어 라인의 신제품 ‘큐어 에센셜 크림’으로 구성됐다. 쌀쌀해지는 환절기, 건조하고 자극 받은 피부에 필요한 보습과 진정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제품들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