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애경 제로투세븐 코윈스 外

공유
0

[e-생활] 애경 제로투세븐 코윈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애경, 울샴푸 고급 면 전용세제 출시

사진=애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애경 제공

애경의 중성세제 브랜드 ‘울샴푸’에서 고급 면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면 의류 전용세제 ‘울샴푸 고급 면 전용세제’를 출시했다. 최근 소비자들이 자주 입는 120수 면 셔츠, 명품 면 티셔츠, 고급 면 침구류, 면 레이스 등의 고가 제품을 오랫동안 잘 입기 위해서는 섬유 손상을 최소화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고급 면 맞춤형 전용세제이다.

◇ 제로투세븐닷컴,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전 개최
제로투세븐이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쇼킹한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전’을 개최한다. 24일부터 24시간동안 열리는 이번 할인전에서 50% 할인쿠폰, 타임특가, 인기 유아동 제품 무료체험, 매일 Do! 포인트 추가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 코윈스, 팬텀글로벌과 포토디 관련 총판계약 체결

마케팅 전문업체 코윈스는 팬텀글로벌이 11월말 출시 예정인 서버기반의 QR코드 연동형 사진인화기 ‘포토디(PHOTO:D)’ 관련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포토디 프린터와 셋톱박스 기기가 설치된 곳에서 스마트폰 사용자는 스마트폰 앨범에 저장해 놓은 사진을 셀프로 직접 출력하고,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 아가방앤컴퍼니, 유 아동 용품 중국 소비자에 인기

아가방앤컴퍼니는 한·중 관계가 완화되면서 중국 현지뿐만 아니라 면세점에서 아가방앤컴퍼니의 제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아가방앤컴퍼니의 프리미엄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의 면세점 매출이 총 28% 상승했다. 9월과 비교해 신라면세점 44.4%, 신세계 인천 공항점 11.5% 증가한 수치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