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가수 마이크로닷 '도시어부'에서 '비디오 스타'까지…원래 이런 남자? 섹시한 몸+귀여운 얼굴 "지금확인"

공유
0

가수 마이크로닷 '도시어부'에서 '비디오 스타'까지…원래 이런 남자? 섹시한 몸+귀여운 얼굴 "지금확인"

가수 마이크로닷 '도시어부'에서 '비디오 스타'까지…원래 이런 남자? 섹시한 몸+귀여운 얼굴 지금확인...가수 마이크로닷(나이 25세 / 본명 신재호)이 SNS를 통해 앨범 ‘PROPHET’ 발매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끈다. /사진=가수 마이크로닷 (마닷) SNS (첫 정규 앨범 ‘PROPHET’ 자켓 사진, '비디오스타' 75회 출연자 박소현, 김숙, 박나래, 전효성, 행주, 넉살, 더블케이, 주노플로, 마이크로닷)이미지 확대보기
가수 마이크로닷 '도시어부'에서 '비디오 스타'까지…원래 이런 남자? 섹시한 몸+귀여운 얼굴 "지금확인"...가수 마이크로닷(나이 25세 / 본명 신재호)이 SNS를 통해 앨범 ‘PROPHET’ 발매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끈다. /사진=가수 마이크로닷 (마닷) SNS (첫 정규 앨범 ‘PROPHET’ 자켓 사진, '비디오스타' 75회 출연자 박소현, 김숙, 박나래, 전효성, 행주, 넉살, 더블케이, 주노플로, 마이크로닷)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가수 마이크로닷(나이 25세 / 본명 신재호)이 SNS를 통해 앨범 ‘PROPHET’ 발매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끈다.

가수 ‘마이크로닷’의 첫 정규 앨범 ‘PROPHET’은 26곡이 담긴 NO SKIT 앨범이다.
마이크로닷의 이번 앨범 소개에 따르면 “2016년 12월 1일부터 제작이 시작되었으며, 2017년 10월 25일에 마무리된 프로젝트입니다. 인디펜던트 아티스트 ‘마이크로닷’은 어떠한 투자도 없이 26곡이 담긴 앨범과 뮤직비디오 4개, 더블CD와 포토북 2권을 만들면서 이번 앨범을 총괄 제작하였습니다. 나는 음악으로 돈을 벌었으니, 더욱더 성장하기 위하여 자신의 음악에 모든 열정과 자본을 아낌없이 투자하는 것이 아티스트로서의 정답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각 곡마다 그 의미가 깊으며, 나의 수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풀어 내었습니다. 이 앨범은 긍정적이고 희망찬 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치 4계절처럼 따뜻한 노래부터 신나는 노래, 냉정하고 차가운 노래까지 한 앨범에 실려있습니다. 이 앨범에서는 나의 개인적인 이야기를 많이 담아내었습니다. 멀리 떨어져 지내온 나의 가족의 고생과 성공을 향해 달려가며 힘들지만 즐거웠던 경험들과 나의 사랑이야기도 노래했습니다. 또한 한국에 돌아온 지 아직 2년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그 동안 느끼고 생각과 변해왔던 마음가짐에 대해서도 가사에 담았습니다.”라고 전한다.

한편 마이크로닷은 채널A 목요일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를 통해 예능감을 뽐내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어 마이크로닷은 지난 12일 방송된 MBC every1 화요일 예능 ‘비디오스타’ 75회 ‘미친 예능 플로우 특집! 쇼미 더 시청률’편에 행주, 넉살, 더블케이, 주노플로와 함께 출연해 유쾌한 웃음을 전해 관심을 모았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