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 투데이' 골목 빵집, 20가지 추억의 빵…명품돈가스·고추짬뽕 위치 어디?

공유
14

'생방송 투데이' 골목 빵집, 20가지 추억의 빵…명품돈가스·고추짬뽕 위치 어디?

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골목 빵집' 특집으로 20가지 추억의 빵을 소개한다. 출처=SBS이미지 확대보기
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골목 빵집' 특집으로 20가지 추억의 빵을 소개한다. 출처=SBS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으로는 '골목 빵집' 특집으로 20가지 추억의 빵을 소환한다.

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목요 특집 '골목 빵집' 코너로 'SNS로 입소문 난 20가지 추억의 빵' 편이 그려진다.
이날 선정된 골목 빵집은 양천구에 위치한 <이몸이만든빵>이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두툼하고 부드러운 속살! 명품돈가스' 편으로 송파구의 <윤경양식당>을 방문한다.

또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 코너에서는 '매운 맛의 절대강자! 고추짬뽕' 편으로 불광동에 있는 <중화원>을 찾아간다.

그밖에 '살림 랭킹쇼!' 코너에서는 매끈한 종아리 만드는 법이 소개된다.

이날 SBS '생방송 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 윤경양식당
성수동에 있는 옛날식 돈가스로 유명한 윤경양식당이 잠실에 오픈한 분점이다. 메뉴로는 돈가스 8500원, 함박스테이크 1만1500원 등이다.
-위치: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570 (지번: 신천동 7-30)

■ 중화원
고추짬뽕으로 유명한 불광동 중식당이다. 대표메뉴로 짬뽕 5000원, 해물누룽지탕 2만3000원이다. 월요일 휴무.
-위치: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66길 10-16 (지번:불광동 281-128)

■ 이몸이만든빵
맘모스빵, 단팥빵, 꽈배기 등 추억의 빵이 유명하다. 크림, 잼, 팥소까지 직접 만드는 맘모스빵은 1인 1개 한정으로 오후 1시부터 예약 판매하는 귀하신 몸이다. 맘모스빵 가격은 8000원이다. 매주 수, 목요일 정기휴무.
-위치: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10(지번: 신정동 325 목동신시가지아파트11단지)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