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주신라호텔 外

공유
0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주신라호텔 外

사진= 롯데호텔제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 롯데호텔제주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수습기자]

◇롯데호텔제주, ‘키즈 캠프 패키지’ 선보여


롯데호텔제주가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을 위한 ‘키즈 캠프 패키지’를 오는 30일까지 선보인다. 1박과 조식을 포함한 서비스가 4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ACE(Active & Creative Entertainer) 프로그램도 소인 대상으로 1회 무료 제공된다. 피자와 쿠키 만들기, 감귤농장투어, 별빛달빛 캠프 등을 할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아쿠아플라넷 블라썸 페스티벌’ 개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63이 여의도 봄꽃축제를 맞아 ‘아쿠아플라넷 블라썸 페스티벌’을 연다. 4월 한 달간 이름에 ‘봄’이나 꽃 이름이 들어간 고객에게 63종합권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동반 3인까지 30% 할인을 제공한다. 벚꽃 수조를 찍어 개인 SNS에 ‘#벚꽃놀이_아쿠아플라넷63’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사람 중 당첨자를 뽑아 설악 워터피아 티켓을 제공한다. 결과는 5월 3일 발표한다.

◇제주신라호텔, ‘해스텐스 패키지’ 출시


제주신라호텔이 스웨덴 왕실에서 사용하는 침대인 ‘해스텐스’가 놓인 프리미어 스위트 룸과 공항 픽업 서비스, 라운지S 서비스 등이 포함된 ‘해스텐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달에 묵는 고객에게는 어덜트 풀 디럭스 카바나 이용, 플라워 클래스 1인 무료 참가 혜택(금, 토)이 제공된다. 5월 31일까지는 두 명이 사우나를 1회 무료로 쓸 수 있다.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과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새 공식 사이트 오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과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이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한 웹사이트를 새로 오픈했다. 실시간 예약 및 결제 기능을 강화했다. 웹사이트 개편을 기념해 인터컨티넨탈 웹 회원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4월 30일까지 풍성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1등에게는 베트남 인터컨티넨탈 나트랑의 프리미어 오션뷰 객실 2박 숙박권이 주어진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남산 트레킹 패키지’ 개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이 봄 날씨를 만끽하기 좋은 ‘남산 트레킹 패키지’를 준비했다. 1박과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으로 이뤄졌다. 필름 10장이 포함된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대여해준다. 기한은 연말까지. 가격은 13만 8000원이다. 호텔 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이그제큐티브 라이브러리 &’도 무료로 쓸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벚꽃 프로모션 선보여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63레스토랑이 벚꽃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 ‘워킹온더클라우드’는 이번 달 샐러드바와 메인 요리를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파클링 와인, 치즈볼, 과일 등으로 구성된 나들이 박스도 살 수 있다. 15일까지 일식당 ‘슈치쿠’를 방문하면 수석 셰프가 조리한 오마카세 메뉴를 약 35%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 ‘제주 말차 빙수’ 프로모션 진행


켄싱턴 제주 호텔이 아뜨리움라운지 바 ‘더 뷰’에서 ‘제주 말차 빙수’ 프로모션을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말차 가루를 넣어 얼린 우유 얼음을 곱게 간 빙수 위에 말차 현미 크런키와 벌집꿀을 올려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셰프가 만든 수제 흑임자 다식이 함께 제공된다. 3만9000원이다.


김형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