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 정재호, 종영소감에 송다은 댓글 화제 "'핱시' 위너 럽스타그램 가즈아~"

글로벌이코노믹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 정재호, 종영소감에 송다은 댓글 화제 "'핱시' 위너 럽스타그램 가즈아~"

'하트시그널 시즌2'로 화제를 모은 정재호가 지난달 3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스페셜편 종영 소감을밝히자 송다은이 댓글로 응원해 누리꾼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정재호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하트시그널 시즌2'로 화제를 모은 정재호가 지난달 3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스페셜편 종영 소감을밝히자 송다은이 댓글로 응원해 누리꾼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정재호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를 통해 커플이 된 정재호와 송다은이 댓글로 서로를 응원해 누리꾼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재호는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 방송 종영 소감을 전했다.

8명의 출연진과 담은 사진과 함께 "드디어 스페셜방송까지 끝이 났네요"로 말문을 연 정재호는 "지금까지 #하트시그널 시즌2를 애청해주신 여러분,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하트시그널의 정재호가 존재함을 잊지 않고, 앞으로 그 사랑 차근차근 더 밝고 좋은 모습으로 갚아 나가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또한 "하트시그널이라는 잊지 못할 추억 영상으로 이쁘게 담아주신 제작진분들 진심으로 사랑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한 정재호는 "마지막으로, 평생 간직될 좋은 추억 함께 만들어줘서 고마워 #핱시가족들 앞으로도 쭉 함께 하자"라는 글로 마무리했다.

사진을 본 송다은이 "엉엉. 오빠만 잘 나온 사진이자나ㅠㅠ"라고 댓글을 달자 정재호가 송다은 댓글에 "내 눈엔 에쁘기만 한데"라는 답글을 달아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과 댓글을 본 누리꾼들은 "'핱시' 위너는 재호 다은이네. 행복하세요", "스페셜까지 다들 너무 이뻤어ㅠㅜ 최고최고ㅜ", "실화냐. 둘이 평생 갔으면 좋겠다", "스물일곱 살의 전쟁 속 평화", "둘이 현실 커플이란 게 안 믿겨진다. 최고 ㅜㅜ", "이제 럽스타그램 가즈아!!", "보여주기식 연애가 아니라 진짜 연애네", "빛다은빛재호 오래오래", "댓글봐.. 송다은 댓글에 정재호댓글", "공개연해 하는 것 좀 봐. 쏘우스윗", "말투 개설렌다ㅠㅠㅠㅜㅜ 내눈엔 예쁘기만 하대ㅠㅠㅜ 다은재호 커플이 제일 예쁘다. 진짜"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지난 29일 방송된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 편에서 서로를 최종선택한 두 커플 중 임현주와 김현우는 시간을 좀 갖기로 했다고 밝힌 반면 정재호-송다은 커플은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다고 공개해 부러움을 샀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