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8월 30일 목요일 영화배우 전지현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8월 30일 목요일 영화배우 전지현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전지현 (왕지현)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1년 10월 30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1년 10월 3일생 수리는 5번

예) 출생일 1981년 10월 30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5번

● 2018년 8월 30일 목요일 운세 (음력 7월 20일 甲午) 나의 오늘운세 보기


매사에 쉽게 동요함은 자신에게 해를 가져올 뿐이다. 언행을 조심하고 이성을 멀리하여 오직 수신제가에 정성을 다할 때 행운이다. 안정을 유지하도록 하라.


근본을 다져나가며 현실적인 이익을 끌어낼 수 있도록 노력을 기하라. 폭넓은 사교로 목적을 달성하라. 공직자는 승진운이 따르고 사업가는 금전운이 따른다.


모두가 당신을 괴롭힌다. 동업을 하면 자칫 함정에 빠진다. 여행은 회상의 길이 된다. 자신의 능력을 적극적으로 펴나가도록. 강인한 추진력이 절실한 시기.


변화를 추구함에 있어 능력과 의욕이 일치하니 뜻을 이루게 된다. 투기성에는 반드시 흉악한 계략이 따르게 마련이다. 관살이 있으니 정직한 자는 승진할 운세.


뜻밖에 선배의 권유로 소망은 이뤄지며 집안도 안정을 찾고 경사가 겹치겠다. 현실에 대처함에 다소 능력의 한계를 느낄 수도 있다. 과욕은 금물.


확고한 판단이 섰다면 강행하는 것이 득이 된다. 근본적인 변화가 필요할 시기. 진솔하게 이성을 사귀어 보라. 천천히 생각하고 판단을 빨리 하라. 결단은 내일로.


명량하게 행동하고 남과 다투지 말라. 사업은 오후부터 순조롭겠다. 현재의 상태를 유지시켜 나가 기반이 흔들리지 않도록 하라. 매사에 의욕도 상실된다.


주위의 여건에 따라 의욕을 갖고 행동하라. 금전운 면에서 실망이 따를 수도 있다. 신뢰와 노력이 내부에서의 어려움을 해결한다. 경험이 많은 사람의 의견을 반영하라.


현실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을 시기이니 융합을 모색함에 빠른 발전으로 이어진다. 먼 곳의 소식을 듣고 심각하게 고민하던 일은 풀리겠다. 노력에는 항상 대가가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권선구 팔달구 영통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