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더페이스샵 투쿨포스쿨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더페이스샵 투쿨포스쿨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 ‘Amore Beauty College’ 과정 개설


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국내 최고의 메이크업 전문가를 육성하는 ‘Amore Beauty College’ 과정을 오는 10월 새롭게 개설한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아카데미팀과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기획으로 시작하는 ‘Amore Beauty College’는 다양한 K-뷰티 현장에서 멀티태스킹이 가능한, 국내 최고 실력의 메이크업 전문가를 발굴하고 양성하기 위한 과정이다.

◇더페이스샵, ‘초코 모노팝 아이즈’ & ‘보석반지 틴트’ 선봬


더페이스샵은 푸드와 코스메틱이 만난 푸드메틱 시리즈로 초콜렛을 닮은 아이섀도우 팔레트인 ‘초코 모노팝 아이즈’와 보석반지 속에 워터 틴트를 담은 ‘보석반지 틴트’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더페이스샵의 모노팝 초코 아이즈와 보석반지 틴트는 전국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 핑크솔트 클렌징 론칭 기념 ‘소.확.행’ 이벤트


투쿨포스쿨은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라인 론칭을 기념해 ‘소.확.행’ 프로모션을 다음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투쿨포스쿨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불.행.배.틀’은 올 한해 헹궈내고 싶은 불운한 사연을 남긴 선착순 2만 명에게 신제품 소.확.행 체험분을 100% 증정한다. 핑크 솔트 딥 클렌징 폼 정품을 받을 수 있는 SNS 이벤트들도 마련됐다.

정샘물, 시코르 AK&홍대점 입점

정샘물은 시코르 AK&홍대점에 입점한다고 31일 밝혔다. 정샘물은 이곳에서 ‘베이스의 명가’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다양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인다. 베스트셀러인 ‘에센셜 스타실러 파운데이션’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는 물론 18 F/W 신제품 ‘쿠션실러’도 만날 수 있다. ‘스킨 세팅 베이스’ 3종도 판매한다.

◇에뛰드하우스, ‘더블 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 출시

에뛰드하우스는 24시간 결점 없이 빛나는 세럼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더블 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더블 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은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인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에서 촉촉함을 더한 제품이다. 피부 안팎으로 맑고 투명한 윤기를 전해주어 건조한 가을, 겨울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