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나도 엄마야' 110회 우희진 구속 수감, 박준혁과 이혼…독박vs물귀신 작전?! 긴장 고조

공유
0

[핫 예고]'나도 엄마야' 110회 우희진 구속 수감, 박준혁과 이혼…독박vs물귀신 작전?! 긴장 고조

문보령, '아기 보여달라'는 지찬 부모에 당황

5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 110회에서는 자수한 최경신(우희진)이 구속 수감된 가운데 신현준(박준혁)에게 이혼당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사진=SBS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5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 110회에서는 자수한 최경신(우희진)이 구속 수감된 가운데 신현준(박준혁)에게 이혼당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사진=SBS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경찰에 자수한 우희진이 구속 수감된다.

5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극본 이근영, 연출 배태섭) 110회에서는 김승미(노지유 분)의 죽음으로 심경변화를 일으킨 최경신(우희진 분)이 경찰에 자수한 뒤 신현준(박준혁 분)에게 이혼당하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나도 엄마야' 110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경찰에 자수한 최경신은 구속, 수감된다.

앞서 방송된 109회 말미에 최경신은 김승미를 죽인 강성남에게 보복한 뒤 김승미 몫이라며 돈가방을 조폭들에게 넘겼다. 이어 경신은 요양원에 있는 김승미 모친을 찾아가 죄송하다고 인사한 뒤 요양원측에 김승미 어머니를 잘 돌봐달라며 자신의 돈가방을 건넨 후 택시를 타고 경찰서로 향했다.

110회에서 윤지영(이인혜 분)은 신 회장(박근형 분)과 임 여사(윤미라 분)에게 최경신이 구치소에 구속, 수감돼 있다고 전한다. 그 말을 들은 임여사는 검사들이 당신까지 엮으려고 눈에 불을 켤텐데, 이러다 정말 감방가는 거 아닌 가 몰라라며 신 회장에게 불똥이 튈까 우려한다.

한편, 정진국은 오혜림에게 딸 수지를 자신의 부모님에게 보여주자고 설득한다. 진국은 내가 수지 내 딸이라고 엄마한테 얘기했어. 한 번만 보여드리면 안 될까?라고 하자 혜림은 당황한다.

경신과 이혼한 현준은 장유진(연미주 분)의 적극적인 호감 표시에 당황한다.

한편 상혁은 경신이 신회장과 현준에게 누명을 씌울까 봐 걱정스럽다. 상혁은 아버지와 형의 운명이 형수님한테 달려 있어라며 염려한다. 검찰 측에서는 경신에게 신태종 회장, 신현준 회장과 공모해서 빼돌린 거 맞죠?라며 심문한다.
법정에서 최경신은 최후진술을 앞두고 속을 알 수 없는 표정을 지어 신회장과 신현준을 물고 늘어지는 물귀신 작전을 쓰는 것인지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우희진이 탐욕의 화신 최경신 역을 극사실적으로 그려 화제를 모으는 '나도 엄마야'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