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9월 5일 목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한지혜’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9월 5일 목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한지혜’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한지혜 (이지혜)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4년 6월 29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4년 6월 1일생 수리는 8번

예) 출생일 1984년 6월 29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9년 9월 5일 목요일 운세(음력 8월 7일 을사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자신의 토대를 쌓을 기반이 마련되니 능력을 발휘하여 목적을 성취하라. 귀인의 도움이 예상되니 적극적으로 활용하라. 이성운에는 불화에 조심할 것.


겸허하면 이익이 생긴다. 과감한 승부는 큰 손실이 예상된다. 명예와 실리를 얻을 수 있는 좋은 시기이니 적극적으로 분발하도록 하라.


자신의 안정을 바탕으로 실리를 얻을 수 있도록 행동하라. 타인과의 갈등이 예상되니 이웃을 포용하라. 문서적인 면에서는 세심함이 요구된다.


오전은 상황의 추이를 관망하다가 오후를 기하여 적극적으로 매진하라. 과감한 행동과 안정을 바탕으로 원만히 행동하는 것이 중요하다. 금전 주의.


도전적인 입장에서 현실에 기선을 제압하라. 자극이 될 수 있는 좋은 기회. 자신의 능력을 올바로 평가하라. 또 이웃과의 화합에도 힘쓸 것.


과감함이 최선이다. 주관이 흔들리면 돌이킬 수 없는 손실을 입을 것이다. 실질적인 노력과 의욕이 일치되니 발전으로 도모하라. 지나친 완벽 추구는 절대 금물.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안정에 치중할 때. 현실에 대한 지나친 거부는 금물이다. 상황판단에 냉철하라. 예기치 못한 곳에서 적을 만날 수 있으니 조심하라.


대인관계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도 크다. 금전운, 이성운이 좋은 운세. 영역을 넓혀 뜻을 관철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라.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때이다. 의욕을 갖고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이웃과의 마찰이 예상되니 겸허하라. 섣부른 승부도 자제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의왕 안양 군포 용인 안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