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9월 12일 목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이서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9월 12일 목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이서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이서진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1년 1월 30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1년 1월 4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1년 1월 30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5번

● 2019년 9월 12일 목요일 운세(음력 8월 14일 임자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섣부른 승부는 걷잡을 수 없는 손해만 안겨준다. 사업운 확장은 좋다. 끈질긴 집념이 필요하다. 특히 경영자와 사업가는 목표에 전력을 투구하라.

자만심만 버리면 행운이 기약된다. 승부도 좋고 이성운, 금전운도 상승세. 이웃의 예상치 않는 도움이 큰 행운으로 작용한다. 건강운, 연애운도 좋다


상대방의 배반이 예상되니 신중한 판단이 필요하다. 지나친 경쟁은 금물이다. 생각대로 되지 않을 것이나 조급하지 말라. 안정을 취하고 내일을 도모하라.


감정을 자제하고 내실을 도모하라. 사업의 무리한 확장은 큰 손실을 초래한다. 불안한 정신상태에서 우환이 겹칠 운세이니 안정에 최선을 다하라.


무리한 욕심은 삼가고 대의명분에 따르라. 작은 이익에 집착하면 큰 것을 잃는다. 미뤄져 오던 난관들이 해결되고 매사가 순조롭게 풀려나간다. 그러나 자만은 금물.


독단적인 행동을 삼가고 이웃과 융합하라. 귀인의 도움도 예상된다. 타인의 일에 관여하면 피곤만 쌓인다. 분수를 지키고 내실을 다져라.


금전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윗사람과 논의하라. 뜻밖의 해결책이 예상된다. 진취적으로 목표를 추구하라. 단, 건강에 유의할 것.


한 차원 높은 사고가 요구된다. 고집보다는 순리를 택하는 지혜가 필요할 시기. 재물에만 집착하면 정신적 스트레스만 가중된다. 여유있게 대처하라.


분수를 지키고 내일을 준비하라. 섣부른 승부는 재난을 초래하게 만든다.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흔들리면 손실이 예상된다. 특히, 이성간의 불화에 주의.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의왕 안양 군포 용인 안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