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1일 일요일(음력 11월 5일 임신일) ‘강동원’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1일 일요일(음력 11월 5일 임신일) ‘강동원’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강동원 영화배우, 모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1년 1월 18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0년 12월 13일생 수리는 8번

예) 출생일 1981년 1월 18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19년 12월 1일 일요일 운세(음력 11월 5일 임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다소 어렵더라도 조급하게 굴지 말고 신중히 대처해 나가라. 정신적인 안정을 추구하는 동시에 매사 의욕을 갖고 행동으로 옮길 수 있도록 하라. 피로에 주의.


변화나 변동은 또 다른 갈등을 예고하니 준비를 완벽히 할 때 문제는 해결된다. 눈 앞의 이익에 과도하게 집착하면 건강만 해치게 된다. 안정에 힘쓰도록.


인정에 얽매이지 말고 공과 사를 명확히 구별하라. 금전운 좋다. 서로의 의기가 투합될 때 완벽한 작품을 만들 수가 있다. 직설적인 언행은 절대 삼갈 것.


건강이나 능력에서 잠재적인 위험요소를 가지고 있으니 안정감을 유지함이 필요하다. 과감한 승부수를 고려하도록. 한번 뒤로 물러서면 행운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자기의 할 바에만 최선을 다하면 행운은 보장이 된다. 금전 거래는 삼가는 것이 좋다. 권태나 싫증을 극복하여 능률을 향상시키면 빠른 발전의 계기가 된다.


새로운 발전의 계기를 마련할 중요한 계기가 마련된다. 현실감각을 잃지 않도록 하라. 가까운 이웃과의 다툼이 예상되니 가급적 양보하는 것이 좋겠다. 건강에 조심할 것.


분주한 만큼 소득도 크겠다. 다른 사람의 일에 간여함은 큰 낭패를 부른다. 이상과 현실의 차이를 인정할 때 자신의 뜻은 관철된다. 오후는 자제하는 시간을 갖도록.


자신의 위치를 인정하면 좋은 변화가 예측된다. 특히 문서운 측면에서는 기선을 잡도록 하라. 일관된 행동과 적극적인 사고방식이 필요. 사업운, 금전운 좋다.


대체로 무난한 하루가 예상되지만 타인의 일에 간여하면 구설수에 말릴 운세. 자신의 한계를 초월하려하면 무리가 뒤따른다. 가급적 차근차근히 단계를 밟아 나갈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내년운세를 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기흥구 수지구 지역이며 점집을 찾는분들은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