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혜자'가 새롭게 돌아온다"…GS25, 30주년 기념 역대 히트 상품 리뉴얼 출시

공유
0

"'혜자'가 새롭게 돌아온다"…GS25, 30주년 기념 역대 히트 상품 리뉴얼 출시

기존 구성에 고객 취향 반영해 재탄생

GS25가 30주년 기념 역대 히트 상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GS25이미지 확대보기
GS25가 30주년 기념 역대 히트 상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GS25
GS25가 30주년을 기념해 '김혜자 도시락' 등 역대 히트 상품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편의점 GS25는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상품의 기존 구성에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30주년 기념상품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혜자스럽다'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었던 '김혜자 도시락' 시리즈의 제1호 출시 상품 '제육볶음도시락'은 '엄마의 제육볶음도시락'으로 이달 30일 출시된다. 초기 상품의 감성을 살리기 위해 용기 모양과 디자인은 최대한 당시 상품과 유사하게 구성했다. 기존 상품과 달리 계란 후라이를 밥 위에 덮고 조미김을 추가했다. 가격은 4500원이다.

'완전크닭도시락'은 올해 '완전크면'으로 돌아왔다. '완전크닭도시락'은 도시락 최초로 삼각김밥 판매수량 1위인 참치마요보다 많이 팔렸던 제품이다. '완전크면'은 바비큐 닭다리 하나를 통째로 메인 메뉴로 구성하고, 볶음밥 대신 토마토스파게티로 재탄생했다. 소시지, 감자튀김, 콘치즈 등 토핑도 강화됐다. 편이성을 위해 일회용 위생장갑 동봉이 추가됐다. 가격은 4500원이다.

'얄피만두그랑탕'도 다시 보고 싶은 30주년 기념상품으로 출시됐다. 기존 레시피는 유지하되 현재 인기가 높은 얇은피 만두로 변경했다. 얇은피 만두 5개에 모짜렐라치즈와 새콤달콤한 소스를 곁들여 먹는 상품이다. 가격은 3900원이다.

GS25는 30주년 기념 프레시푸드 출시를 축하하는 '프레시푸드 253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월 25일부터 말일까지 7일 동안 행사 상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대상은 이달에 출시된 30주년 기념상품과 '정성가득12찬도시락', '정통왕김밥', '4단햄치즈&크랩맛살샌드', '빅양념치킨버거', '매콤달콤치킨강정' 등 7개 상품이다. 점포를 방문해 행사 상품을 선택한 후, GS25 앱 '나만의냉장고' 할인 쿠폰을 스캔하고 결제하면 된다.

장창기 GS25 프레시푸드 팀장은 "지난 30년간 고객의 식생활 건강을 위해 노력해온 GS25가 과거 판매가 높았던 '레전드급' 상품에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진심을 담아 계속 업데이트해 선보이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높은 품질로 고객의 만족감을 높이며 편의점 상품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먹거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