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J오쇼핑,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원더풀 넘버원 페스타’ 개최

공유
0

CJ오쇼핑,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원더풀 넘버원 페스타’ 개최

CJ오쇼핑이 이달 31일까지 '원더풀 넘버원 페스타'를 연다. 사진=CJ오쇼핑이미지 확대보기
CJ오쇼핑이 이달 31일까지 '원더풀 넘버원 페스타'를 연다. 사진=CJ오쇼핑
CJ오쇼핑이 5월 31일까지 ‘원더풀 넘버원 페스타’(Wonderful No.1 Festa)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회사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원더풀 넘버원 페스타는 CJ오쇼핑의 올해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로 TV홈쇼핑과 CJmall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축제 기간에 TV홈쇼핑 상품 링크를 카카오톡으로 지인에게 공유하면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2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CJmall 모바일 앱으로 TV홈쇼핑과 T커머스 상품을 50만 원 이상 사면 5만 원의 적립금이 제공된다. 20만 원‧3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각각 2만 원‧3만 원의 적립금을 준다. 모두 2회 이상 구매를 최소 조건으로 하며 여행‧렌털‧보험 등 일부 상품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오는 11일에는 최대 10%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CJmall에서 여름 패션‧잡화‧건강식품을 사면 당일 최대 1만 원까지 적립된다.

CJ오쇼핑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TV홈쇼핑과 CJmall의 통합 판촉 행사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