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휠라 언더웨어, 연말 맞이 '글리츠 앤 글램' 컬렉션 출시

공유
0

휠라 언더웨어, 연말 맞이 '글리츠 앤 글램' 컬렉션 출시

편안한 착용감·화려한 디자인 강조

휠라 언더웨어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글리츠 앤 글림'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휠라 언더웨어이미지 확대보기
휠라 언더웨어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글리츠 앤 글림'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휠라 언더웨어


휠라 언더웨어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연말 분위기가 가득 담긴 언더웨어 컬렉션 '글리츠 앤 글램'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레이스 소재나 메탈릭 로고 포인트를 활용해 화려하고 반짝이는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트렌디 레이스 브라'는 은은한 광택의 원단에 레이스를 매치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안정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와이어 브라로, 날개 부분에 덧대어진 레이스로 착용 시 아름다운 뒷모습 연출이 가능하다.

브래지어와 동일한 컬러로 세트 착용할 수 있는 '트렌디 레이스 드로즈'는 레이스 원단 안쪽에 PN(파워넷)망을 한 겹 덧대 부드러운 피팅감을 제공한다.

'트렌디 레이스 브라렛'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잔잔하고 모던한 레이스 원단이 가슴을 감싸는 모양으로, 부드럽고 유연한 착용감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노와이어 제품이지만 15㎜ 두께의 탄력있는 어깨끈과 가슴 아래 20㎜ 로고 밴드 처리로 안정적으로 입을 수 있고 역시 동일한 컬러, 디자인의 '트렌디 레이스 브리프'와 세트로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 언더웨어와 같은 소재를 사용한 '트렌디 남성 드로즈'는 허리 아웃밴드에 골드 컬러의 격자 패턴이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돼 화려한 느낌을 연출한다.

휠라 언더웨어 관계자는 "올해도 외부보다 실내 활동을 중심으로 한 크리스마스, 연말을 맞이하게 된 가운데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언더웨어인 글리츠 앤 글램 컬렉션으로 특별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휠라 언더웨어의 글리츠 앤 글램 컬렉션은 전국 휠라 언더웨어 매장과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