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가 대비 5000원 저렴하게 판매

이번 특집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이날 오후 7시부터 8시30분까지 약 1시간 반 동안 진행된다. 라방에서는 비비큐의 4종의 세트메뉴 기프티콘(e쿠폰)을 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총 2만정 한정 판매한다. 한 세트당 1인 3매까지만 구매 가능하다.
방송에서 판매하는 세트메뉴는 젊은 층에서 꾸준히 인기몰이 중인 로제크림소스에 황금올리브 속안심을 결합한 ‘로제치킨’과 고소하고 달콤한 콘버터향에 매콤한 시즈닝(레드착착)이 더해진‘크런치 버터치킨’, BBQ의 인기 메뉴 황금올리브치킨의 닭다리·윙봉으로 구성된 ‘황금올리브 콤보’등 신메뉴 3종 세트와 시그니처 메뉴 ‘황올(황금올리브치킨)반반’에 사이드 메뉴 ‘치즐링칩스’를 결합한 세트까지 총 4종 세트를 선보인다.
BBQ 관계자는 “BBQ의 신제품을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카카오 쇼핑라이브로 소개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BBQ가 준비한 새로운 신제품과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BQ는 지난해 10월 할로윈 특집으로 진행한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파더’s치킨’, ‘까먹(물)치킨’ 등 신메뉴 3종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어 준비한 2만개의 e쿠폰을 완판한 바 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