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6세에서 만 10세 어린이 44명 선발
이미지 확대보기쿠팡플레이는 내달 13일 '팀 K리그 대 토트넘' 경기와 내달 16일 '토트넘 대 세비야 FC' 경기에 참여할 에스코트 키즈를 선발한다. 두 경기 모두 쿠팡플레이와 피치 인터내셔널이 주관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다. 프리미어리그 인기 프로 구단 토트넘 홋스퍼를 초청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에스코트 키즈는 경기 시작 전 선수들의 손을 잡고 그라운드에 함께 입장하는 어린이다. 이번 시리즈에는 팀 K리그 대 토트넘, 토트넘 대 세비야 각 경기당 22명씩 총 44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선발된 에스코트 키즈는 해당 경기 관람은 물론, 손흥민을 포함한 글로벌 프로 축구 선수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에스코트 키즈는 만 6세에서 만 10세 사이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에 한해 오는 30일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일은 내달 4일이다. 자세한 모집 일정과 세부 사항은 쿠팡플레이 소셜미디어(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토트넘과 함께하는 두 번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모두 쿠팡플레이를 통해 디지털 단독 생중계된다. 실시간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소식은 쿠팡플레이 앱 내 '쿠팡플레이 시리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도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bh753@g-e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