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뮬라 맨즈, '올림피아 X AGP 2022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공유
0

뮬라 맨즈, '올림피아 X AGP 2022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올림피아 라인업 중 후드집업·티셔츠 선봬

뮬라 맨즈 '올림피아 X AGP 2022 리미티드 컬렉션'. 사진=뮬라 맨즈이미지 확대보기
뮬라 맨즈 '올림피아 X AGP 2022 리미티드 컬렉션'. 사진=뮬라 맨즈


뮬라 맨즈가 아시아 그랑프리(AGP)와 한국 클래식 피지크 프로 챔피언과의 협업으로 '올림피아 X AGP 2022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뮬라 맨즈는 보디빌딩계의 올림픽인 '미스터 올림피아'의 한국, 태국, 홍콩 공식 라이선스를 독점 보유하고 있다.이에 더해 IFBB 코리아 리그인 아시아 그랑프리(AGP) 대회와의 협업으로 이번 컬렉션이 기획됐다.

이번 컬렉션은 올림피아 라인업 중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선정했으며, AGP그래픽과 뮬라 맨즈 로고, 올림피아 로고 등 다양한 아트웍을 적용했다.

'올림피아 X AGP 오버핏 집업 후디'는 고중량 원단을 활용한 헤비웨이트 후드집업으로 오버사이즈 후드, 양사이드 포켓, 이중 처리 봉제 마감 등 디테일에 신경을 쓴 제품이다. '올림피아 X AGP 피지크 오버핏 숏 슬리브 2.0'는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의 오버핏 티셔츠로 운동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입기 편하도록 만들어졌다.

뮬라 맨즈는 뮬라 프로팀 소속 선수들이 이번 컬렉션 제품을 착용하고 소개하는 화보·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뮬라 맨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피트니스를 즐기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더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다양한 컬렉션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