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젝시믹스, 2분기 하이브리드 스윔웨어 판매량 98% ↑

공유
0

젝시믹스, 2분기 하이브리드 스윔웨어 판매량 98% ↑

브라탑·레깅스 판매량 전년比 각각 248.4%, 148.3%↑

젝시믹스 스윔웨어 화보.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미지 확대보기
젝시믹스 스윔웨어 화보.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일상복과 수영복의 경계를 허문 하이브리드 기능의 스윔웨어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지난 5월부터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을 추가한 워터레깅스와 브라탑, 쇼츠, 원피스 등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블랙라벨은 수영복 특유의 광택을 없애고 일반 레깅스와 같은 매트한 질감으로 제작돼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땀과 물을 빠르게 건조하는 흡한속건 기능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해 활용도 높은 인기 제품으로 꼽힌다.

스윔웨어 라인업을 강화하면서 전체 판매량이 증가한 가운데 하이브리드 제품의 올해 2분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98.1% 올랐다.

특히 하이브리드 제품은 지난달부터 성장세가 두드러지면서 인기 카테고리인 브라탑과 레깅스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48.4%, 148.3% 증가했다.

젝시믹스 측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른 야외활동 증가와 휴가 준비 기간이 맞물리면서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보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해는 네크라인이나 어깨 끈을 넓히는 등 노출을 최소화해 호캉스룩에도 걸맞은 제품으로 실용성을 높였다"면서 "체형보정은 물론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젝시믹스만의 스윔웨어로 고객들이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