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라스락, 스테인리스 쿡웨어 6종 출시

공유
0

글라스락, 스테인리스 쿡웨어 6종 출시

304 올 스텐 재질, 열전도율 높고 인덕션·오븐 등 사용 가능

글라스락 셰프토프 아르데 스텐 통3중 쿡웨어. 사진=SGC솔루션이미지 확대보기
글라스락 셰프토프 아르데 스텐 통3중 쿡웨어. 사진=SGC솔루션
SGC솔루션이 자사의 쿡웨어 브랜드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신제품으로 '아르데 스텐 통3중 쿡웨어 6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304 올 스테인리스 재질의 통3중 쿡웨어다. 인덕션 사용이 많고 주방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출시됐다.
멀티팟과 파스타팟, 사각냄비를 비롯해 편수냄비, 양수냄비 2종 등 총 6종의 구성으로 출시됐다. 304 올 스테인리스 소재에 통3중 구조로 냄비의 옆면이 잘 타지 않고 열이 골고루 전달되며 열전도율이 높다.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고 세척 또한 편리하다. 내부에는 눈금 표시가 있어 용량 조절이 용이하고 인덕션과 오븐 등 모든 열원에서 조리가 가능하다.

멀티팟은 계량 가능한 냄비에 물코와 안정적인 손잡이가 달려있어 편수냄비, 주전자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파스타팟은 손잡이 달린 냄비와 뚜껑에 내부 거름망이 포함돼 파스타 면을 삶거나 육수, 보리차를 우릴 때도 유용하다. 냄비의 높이가 높아 길이가 긴 식재료를 삶거나 데칠 때도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유리뚜껑에는 두 가지 사이즈의 거름망이 있어 별도의 거름망 없이도 물코 쪽으로 돌려 내용물을 쉽게 걸러낼 수 있다.

사각냄비는 전골냄비 디자인을 적용해 부대찌개, 전골 등 다양한 요리를 식탁 위에 그대로 플레이팅할 수 있다.

양수·편수냄비는 제품의 테두리 부분을 제거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양수냄비는 주방에서 가장 활용하기 좋은 20·24cm의 사이즈로, 편수냄비는 16cm의 실용적인 사이즈로 구성됐다.

SGC솔루션 관계자는 "아르데 스텐 통3중 쿡웨어는 최근 주방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 활용도를 모두 반영한 신제품"이라며 "홈쿡 수요가 높은 만큼 집에서 하는 요리가 더 즐겁고 편리해질 수 있도록 만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도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bh75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