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 SPC삼립, 정통 크림빵 출시 60주년 기념 ‘크림대빵’ 한정 판매 外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유통산책] SPC삼립, 정통 크림빵 출시 60주년 기념 ‘크림대빵’ 한정 판매 外

◇SPC삼립, 정통 크림빵 출시 60주년 기념 ‘크림대빵’ 한정 판매


크림빵 60주년 기념 한정판 크림대빵  /사진=SPC삼립이미지 확대보기
크림빵 60주년 기념 한정판 크림대빵 /사진=SPC삼립

SPC삼립의 대표 해리티지 브랜드 ‘정통 크림빵’이 출시 60주년을 맞이해 ‘크림대빵’을 한정 판매한다. SPC삼립은 정통 크림빵 출시 60주년을 기념해 기존 제품보다 6.6배 큰 대형 크림빵 ‘크림대빵’을 선보였다.
크림대빵은 최근 MZ세대 사이에 재미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펀슈머’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정통 크림빵을 더욱 즐겁게 즐기기 위해 기획됐다. 제품 후면에는 ‘크림대빵을 활용한 여섯 입 만에 완빵하기’, ‘크림대빵으로 소두 인증샷 찍기’, ‘축하케이크 활용하기’ 등 다양한 챌린지를 적은 ‘크림대빵 사용설명서’를 첨부해 재미를 더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봄 시즌 한정메뉴 ‘남해멍게보쌈’


원할머니 보쌈족발, 봄 시즌 한정메뉴 ‘남해멍게보쌈’ 출시  /사진=원앤원이미지 확대보기
원할머니 보쌈족발, 봄 시즌 한정메뉴 ‘남해멍게보쌈’ 출시 /사진=원앤원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봄을 맞아 시즌 한정메뉴로 ‘남해멍게보쌈’을 새롭게 출시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야심차게 준비한 ‘남해멍게보쌈’은 쫄깃하고 매콤한 멍게젓이 부드러운 보쌈 수육과 함께 제공되는 메뉴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비법 양념장과 제철 남해 멍게의 신선한 맛이 어우러진 멍게젓은 그 자체로도 짜지 않고 감칠맛이 풍부하며 보쌈의 맛을 한층 더 높여준다. 봄에 꼭 먹어야 하는 대표 식재료인 멍게가 포함돼 더욱 특별한 남해멍게보쌈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보쌈 수육과 멍게젓 외에도 쌈떡, 무김치 등으로 최적의 맛 궁합을 자랑한다.

◇코멕스, 현대홈쇼핑서 '에코 클리어 오븐글라스' 10종 할인


에코 클리어 오븐글라스  /사진=코멕스산업이미지 확대보기
에코 클리어 오븐글라스 /사진=코멕스산업

코멕스산업이 26일 현대홈쇼핑에서 신제품 '에코 클리어 오븐글라스’ 밀폐용기 10종 세트를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에코 클리어 오븐글라스'는 열충격강도 180도의 내열유리 몸체와 열충격강도 155도의 강화유리 뚜껑을 결합한 밀폐용기로 급격한 온도 변화에도 변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2월 출시된 '에코클리어 오븐글라스'의 몸체는 최대 600도 고온에서도 안전한 내열유리로 식재료 보관은 물론 오븐이나 에어프라이기에 넣어 쿡웨어로 활용가능한 만능 밀폐용기다. 지난 10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봄 신상으로, 첫 방송에서 준비된 물량을 모두 소진할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지난 방송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요청으로 앵콜 방송을 선보인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