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 2025’ 3개 본상 수상

글로벌이코노믹

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 2025’ 3개 본상 수상

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 2025’ 3개 본상 수상 제품  /사진=아모레퍼시픽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 2025’ 3개 본상 수상 제품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iF 디자인 어워드 2025’ 2개 부문에서 3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11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오딧세이 챕터 파이브'와 '프리메라 나이아시카 크림&쿠션'이, 서비스 디자인 부문에서 '커스텀미 비스포크 에센스 서비스'가 각각 수상했다.

'오딧세이 챕터 파이브'는 브랜드 오딧세이의 30년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출시한 남성 스킨케어 제품이다. 브랜드가 지닌 '항해'에 대한 스토리텔링과 '향'의 헤리티지를 변화된 시대에 맞는 신선한 경험으로 제공한다.

'프리메라 나이아시카 크림&쿠션'은 민감한 피부에도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고효능, 저자극 제품이다. 제품 효능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브랜드 워드마크만을 활용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서비스 디자인 부문에서 수상한 '커스텀미 비스포크 에센스 서비스'는 AI 피부 진단 기술을 통해 나만의 맞춤 에센스를 제작하는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아모레성수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