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32는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지속돼 온 시몬스의 ESG 경영을 투영해 선보이는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다. 시몬스와는 브랜드 문화, 비주얼, 컨셉 등 전반적인 전개 방식에서 뚜렷한 차별성을 보여주며 독립적인 ‘멀티 브랜드’라는 평을 받고 있다.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필로우 역시 N32 브랜드 라인업답게 동물성 원료 없이 자연 유래 성분과 친환경 소재로 제작됐다.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아이슬란드 씨셀™’은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60수 면 100% 원단을 사용한 겉감은 바이오 워싱 처리를 통해 섬세한 촉감을 극대화했다. 바이오 워싱은 세탁 과정에서 효소를 사용해 섬유의 불순물을 분해하는 기법으로, 이 과정을 통해 불순물이 제거되고 표면에 잔 섬유질이 정리돼 한층 부드러워진다. 또한, 장기간 사용해도 자연스러운 포근함을 유지할 수 있다. 충전재는 폴리에스터와 아이슬란드 씨셀™ 소재의 조합으로 탄력 있는 쿠션감을 제공한다.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지인에게는 국내 최초·유일 ‘3대 펫 안심인증’을 획득한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 선물을 고려해 볼 만하다.
N32 쪼꼬미는 아이슬란드 씨셀™과 천연 식물성 소재 린넨 자가드를 사용한 폼 매트리스로, 사람이 쓰는 것과 똑같은 원재료를 사용해 소재 선정부터 진정성을 더했다. 특히 체온 조절이 중요한 반려동물을 위해 통기성을 높여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펫 세이프티(PS) 인증(한국애견협회) △비건 인증(비건표준인증원)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한국표준협회)의 '펫 3대 안심인증'을 획득해 안심 펫 매트리스로 손색이 없다.
우수한 탄력과 복원력을 갖춘 FR폼, CE폼이 내장돼 반려동물에게 안정된 지지력을 선사하며, 반려동물이 부담 없이 오르내릴 수 있도록 매트리스의 두께도 11cm로 설계됐다.
N32 쪼꼬미의 커버 형태로 제작된 ‘N32 쪼꼬미 슬리브’는 발수 코팅 처리로 생활방수 기능을 갖췄다. 또한, 논슬립 가공 처리가 돼 미끄럼을 방지하며, 측면에는 손잡이가 있어 이동에 편리하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