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hc, 신개념 커스터마이징 메뉴 ‘콰삭톡’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bhc, 신개념 커스터마이징 메뉴 ‘콰삭톡’ 출시

‘콰삭킹’에 세 가지 시즈닝 더한 ‘톡톡팩’ 구성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자사 치킨 브랜드 bhc가 고객 취향을 반영한 신개념 커스터마이징 메뉴 ‘콰삭톡’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bhc 신메뉴 ‘콰삭톡’ 이미지. 제공=다이닝브랜즈그룹이미지 확대보기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자사 치킨 브랜드 bhc가 고객 취향을 반영한 신개념 커스터마이징 메뉴 ‘콰삭톡’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bhc 신메뉴 ‘콰삭톡’ 이미지. 제공=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자사 치킨 브랜드 bhc가 고객 취향을 반영한 신개념 커스터마이징 메뉴 ‘콰삭톡’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메뉴 ‘콰삭톡’은 지난 2월 출시된 ‘콰삭킹’에 세 가지 종류의 시즈닝팩 ‘톡톡팩’을 추가한 구성이다. 입맛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시즈닝은 매콤달콤한 '스윗 칠리톡', 부드러운 단맛의 '버터 비스킷톡', 알싸하고 감칠맛 나는 '트리플 페퍼톡' 등 총 세 가지로 제공된다. 고객은 콤보·윙·스틱·순살 구성의 '콰삭킹'과 함께 원하는 시즈닝을 골라 뿌릴 수 있으며, 감자튀김이나 치즈볼 등 사이드 메뉴에도 함께 활용 가능하다.

해당 메뉴는 전국 bhc 매장과 자사앱, 배달앱 등 전 채널에서 동시에 출시된다. bhc는 이번 시즈닝팩을 하나의 '맛 플랫폼'으로 확장해 다양한 고객 취향을 만족시키는 방향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순살 반 마리 구성의 '콰삭킹 순살 하프'도 새롭게 출시됐다. 국내산 100% 닭가슴살을 스틱 형태로 튀겨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자사앱 및 배달앱에서도 모든 치킨 메뉴에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bhc 관계자는 “’콰삭톡’은 bhc의 새로운 대표 메뉴인 ‘콰삭킹’에 전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뿌링클’을 탄생시킨 bhc만의 시즈닝 기술력을 더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커스터마이징형 메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용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yk_11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