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원광대와 ‘안전보건 인재 양성’ MOU

글로벌이코노믹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원광대와 ‘안전보건 인재 양성’ MOU

물류산업 안전보건전문가 육성
쿠팡풀필먼트서비스는 지난 2일 원광대학교 안전보건학과와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안전보건 분야에서도 글로벌 수준의 실무형 전문가 육성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라이언 브라운 쿠팡풀필먼트서비스 대표이사(오른쪽)와 박성태 원광대학교 총장. 사진=쿠팡이미지 확대보기
쿠팡풀필먼트서비스는 지난 2일 원광대학교 안전보건학과와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안전보건 분야에서도 글로벌 수준의 실무형 전문가 육성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라이언 브라운 쿠팡풀필먼트서비스 대표이사(오른쪽)와 박성태 원광대학교 총장. 사진=쿠팡
쿠팡풀필먼트서비스는 지난 2일 원광대학교 안전보건학과와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안전보건 분야에서도 글로벌 수준의 실무형 전문가 육성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는 풀필먼트센터의 안전 최우선 가치를 바탕으로, 원광대학교와 물류 현장 안전보건에 필요한 정보와 기술을 교류하고 물류 산업 안전망 강화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안전보건 분야 정보 및 기술 교류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안전보건 현장실습 지원 △안전보건 관련 교육 확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라이언 브라운 쿠팡풀필먼트서비스 대표이사는 “쿠팡은 ‘안전은 타협할 수 없는 최우선 가치’라는 원칙 아래, 안전보건 분야의 전문가 육성에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 대학과 협력하여 청년 인재들이 안전보건 전문가로 성장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문용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yk_11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