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서울타워, 팝마트 15주년 축하행사 연다…라부부·몰리 포토존 가득

글로벌이코노믹

N서울타워, 팝마트 15주년 축하행사 연다…라부부·몰리 포토존 가득

서울 랜드마크 N서울타워에서 팝마트 행사 진행 … 11월 16일까지 운영
라부부, 몰리 등 팝마트 인기 캐릭터 포토존과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 마련
서울 랜드마크 N서울타워에서 팝마트 행사가 진행된다. 사진=CJ푸드빌이미지 확대보기
서울 랜드마크 N서울타워에서 팝마트 행사가 진행된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글로벌 아트토이 & IP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팝마트(POP MART)’의 15주년을 기념해 CJ온스타일과 함께 오프라인 이벤트 ‘팝마트 15주년 팝티 in N서울타워’를 오는 11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서울의 대표 랜드마크인 N서울타워는 다양한 브랜드 협업을 통해 색다른 문화·관광 콘텐츠를 선보여 왔다. 이번 행사는 팝마트의 인기 캐릭터인 ‘라부부(LABUBU)’와 ‘몰리(MOLLY)’를 중심으로 꾸며졌으며,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과 포토존이 준비됐다.

루프테라스에 마련된 이벤트 부스에서는 100% 당첨 뽑기 이벤트와 SNS 인증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참가자에게는 팝마트 15주년 엽서, 한정판 피규어, 블라인드 박스, 스낵 세트, CJ온스타일 적립금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전망대에는 캐릭터와 케이크를 활용한 포토존과 ‘메모리월’을 조성해 방문객이 직접 사진을 찍고 축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타워 내 주요 공간에 인기 캐릭터를 테마로 한 연출존을 배치하고, 미디어월과 스크린에서는 팝마트 15주년 기념 영상이 상영돼 현장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N서울타워 전망대 이용권은 CJ온스타일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N서울타워는 국내외 관광객이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팝마트와의 협업을 통해 MZ세대를 비롯한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효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oju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