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매장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WEST 구역의 분수광장 인근에 약 390㎡ 규모로 문을 열었다. 파이브가이즈 운영사인 에프지코리아가 수도권 도심을 벗어나 교외형 상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매장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여주를 비롯해 인근 경기 및 강원 지역 고객까지 접점을 넓혀 새로운 미식 선택지를 제공한다는 목적이다.
신세계사이먼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쇼핑뿐 아니라 미식 경험을 중시하는 고객 수요가 높은 점을 고려해 파이브가이즈를 유치했다. 전 연령대가 선호하는 트렌디한 F&B 콘텐츠를 강화하고 나아가 고객 경험도 한층 높일 계획이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이번 파이브가이즈 입점으로 WEST 분수광장 구역의 F&B 스트리트를 완성했다. 프리미엄 푸드코트 ‘테이스트 빌리지’가 위치한 EAST와의 브랜드 균형을 맞추기 위해 지난해 연말부터 WEST에도 식음 콘텐츠를 지속 확충해왔다. 기존에 식음 브랜드가 없었던 곳에 새롭게 구역을 조성해 프리미엄 버거부터 미국식 피자, 도넛, 브런치까지 다양한 인기 F&B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파이브가이즈를 업계 최초로 입점시키면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쇼핑부터 F&B까지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갖춘 콘텐츠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