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슬로우베드, 신학기 앞두고 고강도 스테인리스 적용 ‘스타릿 매트리스’ 제안

글로벌이코노믹

슬로우베드, 신학기 앞두고 고강도 스테인리스 적용 ‘스타릿 매트리스’ 제안

프리미엄 소재 스탠다드 모델에…프로모션, 최대 45% 혜택
“방사성 물질 안전 인증과 UL 그린가드 골드 등급 획득”
퍼시스그룹의 침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SLOU BED)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한 ‘스타릿 매트리스’를 제안한다고 17일 밝혔다. 신학기 아이방 꾸미기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슬로우베드 ‘스타릿 매트리스’ 사진=퍼시스그룹이미지 확대보기
퍼시스그룹의 침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SLOU BED)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한 ‘스타릿 매트리스’를 제안한다고 17일 밝혔다. 신학기 아이방 꾸미기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슬로우베드 ‘스타릿 매트리스’ 사진=퍼시스그룹
퍼시스그룹의 침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SLOU BED)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한 ‘스타릿 매트리스’를 제안한다고 17일 밝혔다.

스타릿 매트리스는 복잡한 기능보다 수면의 본질에 집중한 스탠다드 모델이다. 가장 큰 특징은 스탠다드 모델임에도 302H 고강도 스테인리스 스프링이 적용된 점이다. 스테인리스 스프링은 땀이나 습기에 의한 부식에 강하고, 위생 관리가 용이해 일반적으로 프리미엄 매트리스에서 사용되는 소재다.

슬로우베드 관계자는 “장기간 사용 시에도 형태 안정성을 유지하기 쉬워, 아이방처럼 오랜 사용이 예상되는 공간에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슬로우베드는 여기에 자체 설계한 와인잔 형태의 E-WAS(Even-Weight Activated Stainless) 스프링 구조를 적용했다. 하중이 가해질수록 스프링이 균형 있게 반응하도록 설계돼 성장기 아이들의 체중 변화에도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한다. 상부에는 탄성력과 복원력이 뛰어난 엘라스틱 폼을 결합해 꺼짐 현상을 최소화하고, 탄탄한 수면 환경을 구현했다.
사용 연령대의 폭을 고려해 안전성과 관리 편의성도 강화했다. 4면 지퍼형 분리 커버 구조를 적용해 세탁과 관리가 가능하며, 최상단 커버에는 스위스 새니타이즈(Sanitized®)사의 항균 패딩 소재를 적용해 위생성을 높였다. 또한 KOTITI시험연구원의 방사성 물질 안전 인증과 UL 그린가드(GREENGUARD) 골드 등급을 획득해 실내 공기질과 유해 물질 관련 안전성도 검증받았다.

슬로우베드 관계자는 “슬로우베드는 건강한 삶은 좋은 잠에서 시작된다는 믿음으로 자체 매트리스 제조 기술과 소재 선택에 꾸준히 투자해왔다”며 “302H 고강도 스테인리스 스프링처럼 프리미엄 소재로 알려진 자재를 스탠다드 라인에도 적용해 더 많은 소비자가 검증된 수면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슬로우베드는 보다 많은 소비자가 매트리스의 착와감과 지지력을 직접 비교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수면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기획전 ‘New Day Promotion’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슬로우베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내달 31일까지 운영되며, 행사 기간 동안 매트리스 제품별로 10~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프레임과 세트 구매 시 최대 5% 추가 할인과 베개 사은품 증정 혜택도 마련됐다. 특히 베스트셀러 프레임 2종과 세트로 스타릿 매트리스를 구매할 경우 최대 45%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문용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yk_11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