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경남은행, 명예지점장에 NC 다이노스 박민우·구창모 선수 위촉

공유
0

경남은행, 명예지점장에 NC 다이노스 박민우·구창모 선수 위촉

BNK경남은행 영업부 이상엽 부장(오른쪽 첫번째)이 16일 NC 다이노스 박민우 선수(맨 왼쪽)와 구창모 선수를 영업부 명예지점장으로 위촉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이미지 확대보기
BNK경남은행 영업부 이상엽 부장(오른쪽 첫번째)이 16일 NC 다이노스 박민우 선수(맨 왼쪽)와 구창모 선수를 영업부 명예지점장으로 위촉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영업부 명예지점장에 NC 다이노스 박민우 선수와 구창모 선수를 공동 위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상엽 부장은 지난 16일 '유소년 야구 발전 후원금 기탁식'과 'NC 다이노스와 함께하는 언택트 팬미팅 행사' 참석을 겸해 본점 영업부를 찾은 박민우·구창모 선수와 '명예지점장 위촉식'을 가졌다.
영업부 명예지점장에 위촉된 박민우 선수와 구창모 선수는 앞으로 1년간 홍보대사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두 선수는 경남은행 통장을 신규 개설했다.

이어 2020 BNK야구사랑정기적금에 가입한 김민후 고객에게 친필 사인볼을 증정하고 함께 기념 촬영했다.

박민우 선수는 "코로나19로 성과와 의미가 다소 줄기는 했지만 2020년은 NC 다이노스 창단 첫 통합 우승과 경남은행 창립 50주년이 겹친 뜻깊은 한 해"라면서 "경남은행 영업부 명예지점장을 맡은 올해 값진 결실을 얻은 만큼 내년에도 좋은 기운이 이어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구창모 선수는 "NC 다이노스와 함께 지역을 대표하는 경남은행의 영업부 명예지점장으로 뽑혀 적지 않은 책임감을 느낀다. 영업부 명예지점장으로서 경남은행을 알리는 홍보맨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BNK경남은행은 명예지점장 위촉식에 앞서 NC 다이노스에 '유소년 야구 발전 후원금'을 기탁했다.
2020 BNK야구사랑정기예금과 2020 BNK야구사랑정기적금의 수익금 일부를 적립해 마련된 유소년 야구발전후원금 1000만 원은 지역 초·중·고교 야구부에 나눠 지원된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