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니 코로나 확진, JTBC '아이돌' 촬영 취소…라붐 솔빈·우주소녀 엑시 선제 검사

공유
0

하니 코로나 확진, JTBC '아이돌' 촬영 취소…라붐 솔빈·우주소녀 엑시 선제 검사

그룹 EXID 출신 가수 겸 배우 하니(안희연)이 20일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그룹 EXID 출신 가수 겸 배우 하니(안희연)이 20일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사진=뉴시스
그룹 'EXID' 출신 가수 겸 배우 하니(안희연)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20일 "하니는 함께 일정을 소화하던 스태프의 코로나19 확진 사실을 인지하고 선제 검사를 진행했고, 오늘 오전 양성 반응 통보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하니는 현재 정부의 지침을 이행하고 있으며, 당사 역시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전했다.
하니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그가 주연을 맡은 JTBC 새 드라마 '아이돌'도 촬영 일정을 취소했다.

이날 드라마 '아이돌' 측은 "예정된 본 촬영 스케줄을 취소했다"며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의심되는 스태프들은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나의 코로나 확진으로 '아이돌'에 출연하는 그룹 '라붐' 솔빈과 '우주소녀' 엑시가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두 사람은 촬영 당시 이상이 없었으나, 선제적 예방 차원에서 검사를 마쳤다. 라붐과 엑시는 당분간 자택에서 격리할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아이돌'은 '해체'하기 위해 단 한번의 '성공'이 필요한 어느 '망돌'(망한 아이돌)들의 마지막 이야기를 그린다. 올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하니, 솔빈, 엑시를 비롯해 곽시양, 김민규 등이 출연한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