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너는 나의 봄' 김동욱, 폭풍 오열 서현진 포옹… '치유 포옹 투샷' 설렘 지수↑

공유
0

'너는 나의 봄' 김동욱, 폭풍 오열 서현진 포옹… '치유 포옹 투샷' 설렘 지수↑

2일 오후 9시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9회에는 서현진이 무장해제를 한 듯 폭풍 오열을 하는 가운데 김동욱이 상처 극복을 돕는 위로를 건네는 순간이 그려져 설렘 지수를 높인다. 사진=tvN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2일 오후 9시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9회에는 서현진이 무장해제를 한 듯 폭풍 오열을 하는 가운데 김동욱이 상처 극복을 돕는 위로를 건네는 순간이 그려져 설렘 지수를 높인다. 사진=tvN 제공
'너는 나의 봄' 김동욱이 서현진의 폭풍 절규를 토닥이며 감싸 안은 '치유 포옹 투샷'이 공개됐다.

2일 오후 9시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9회에는 서현진이 무장해제를 한 듯 폭풍 오열을 하는 가운데 김동욱이 상처 극복을 돕는 위로를 건네는 순간이 그려져 설렘 지수를 높인다.
제작진은 본방송에 앞서 극중 눈물을 펑펑 흘리는 강다정(서현진 분)을 주영도(김동욱 분)가 따뜻하게 포옹해주는 장면과 주영도와 대화를 나눈 뒤 돌아가려던 강다정은 갑자기 그동안 드러내지 못했던 속마음을 쏟아내며 오열하는 모습을 2일 오전 선공개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린 채 울던 강다정이 결국 가슴 아픈 통곡을 하자, 주영도가 조용히 다가가 품에 안으며 토닥인다. 강다정이 오열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눈길을 끈다.

서현진과 김동욱은 '무장해제 눈물 포옹'을 촬영하며 믿고 보는 연기 베테랑다운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했다는 후문.

제작진은 서현진은 현장 한 켠에서 감정선을 다잡으며 심혈을 기울였고, 김동욱은 눈을 감은 채 감정에 몰두하며 진폭이 큰 감정 열연을 준비해나갔다고 전했다.

특히 서현진은 촬영 시작과 동시에 눈물을 그렁거리더니 금세 애끓는 오열을 터트려 현장을 울컥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김동욱은 서현진을 끌어안고 공감어린 위로를 전하는 주영도의 진심을 눈빛과 손길에 고스란히 담아 진정성 있게 표현, 명장면을 완성시켰다고.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서현진과 김동욱은 감정 몰입을 위해 서로 배려하고 격려하면서 장면의 완성도를 극대화시켰다"며 "아픈 상처를 극복하고 치유와 위로를 통해 또 하나의 힐링을 선보이게 될 서현진과 김동욱의 명품 열연을 기대해 달라"고 청했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