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임영웅, 광고모델‧트로트가수 '브랜드 대상' 2관왕 석권

공유
0

임영웅, 광고모델‧트로트가수 '브랜드 대상' 2관왕 석권

트로트가수 임영웅이 지난해 CF 스타상을 수상한 데 이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남자 광고모델과 남자 트로트 가수 부문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트로트가수 임영웅이 지난해 CF 스타상을 수상한 데 이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남자 광고모델과 남자 트로트 가수 부문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사진=뉴시스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2관왕을 거머쥐었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투표를 통해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투표는 지난 6월 21일부터 8월 4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됐다.
임영웅은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인물 부문에서 남자 광고모델 부문과 남자 트로트가수 부문을 수상했다. 이로써 임영웅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사진=한국소비자포럼
사진=한국소비자포럼

지난 17일 임영웅은 사랑의 콜센타 66회에서 선보인 '붉은 입술'을 공개하는 등 각종 음원뿐만 아니라 예능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해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훈남 이미지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진(眞)으로 선발됐다. 현재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 중이다.

또한 진나해 말 유튜브로도 활동 영역을 넓힌 임영웅은 최근 121만 명의 구독자를 확보하는 등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임영웅은 지난 2월 새 유튜브채널을 개설해 일상 공개 뿐만 아니라 커버곡, 무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아 주목받고 있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