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치킨, 맛있GO 3900원 대패삼겹살

공유
5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치킨, 맛있GO 3900원 대패삼겹살

30일 오후 6시 50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3222회에는 자족식당으로 치킨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30일 오후 6시 50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3222회에는 자족식당으로 치킨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30일 오후 6시 50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3222회에는 '맛있GO 싸다GO', '먹킷리스트', '자족식당', '자연인' 등이 진행된다.

이날 '맛있GO 싸다GO' 코너에서는 "단돈 3,900원 대패 삼겹살" 편으로 <찐대박집>을 선정했다.
'먹킷리스트' 코너에서는 "이탈리아 국민 간식, 판제로티" 편으로 <폴베리>를 찾아간다.

'자족식당' 코너에서는 "엄마가 손질하고 아들이 튀긴 자족 치킨" 편으로<닭치고 시장통닭>을 방문한다.

'자연인' 코너에서는 "모든 것을 덮어주는 하얀 눈처럼 살아라" 편으로 서옥선 자연인을 만나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다음과 같다.

[맛있GO 싸다GO]
■ 찐대박집
-위치: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8로 174번길 8
[먹킷리스트]
■ 폴베리
-위치: 서울 마포구 포은로 40

[자족식당]
■ 닭치고 시장통닭
닭을 직접 키우는 양계장과 치킨 집을 겸한 그야말로 자족치킨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치킨의 정석 후라이드와 매콤한 양념치킨에 부드러운 육계 혹은 쫀득한 촌닭 치킨, 모래집 등 특수부위까지 골고루 즐길 수 있다. 가게와 30분 거리에 있는 농장에서 직접 키운 닭을 어머니가 손질하고 아틀이 튀겨낸다.
-위치: 광주 광산구 비아동원촌길 16 닭치고 시장통닭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