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 저녁 생생정보 장사의신 모둠 생선찜

공유
0

2TV 저녁 생생정보 장사의신 모둠 생선찜

31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저녁 '생생정보' 1816회에는 장사의 신으로 모둠 생선찜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31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저녁 '생생정보' 1816회에는 장사의 신으로 모둠 생선찜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
31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816회에는 '생생 현장', 'SNS 화제 영상', '장사의 신', '미스터 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너는 내 운명'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 현장' 코너에서는 "할인이 활짝! 6월은 여행가는 달" 편으로 <선운사>, <힐링카운티>, <쉼드림 [농촌 체험 마을]>을 소개한다.
'SNS 화제 영상' 코너에서는 "조회 수 618만 뷰! 아빠와 딸이 함께 추는 춤 챌린지" 편으로 채널 <각오빠>를 알아본다.

'장사의 신' 코너에서는 "다섯 가지 생선을 하나로! 모둠 생선찜" 편으로 경기 고양시 <어라속초생선찜 생선구이 일산애니골본점>을 방문한다.

'미스터 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에는 "368번째 미션, 경사남도 함안군" 편으로 <악양둑방>, <악양마을>, <무진정 [낙화놀이]>, <선이네멜론>, <상곡소류지> 등을 둘러본다.

'너는 내 운명'에는 "28년 추억이 담긴 할머니의 사진관" 편으로 <스타사진관>을 찾아간다.

2tv저녁 생생정보 오늘 맛집은 다음과 같다.

[생생 현장]
■ 선운사
-위치: 전북 고창군 아산면 선운사로 250

■ 힐링카운티
-위치: 전북 고창군 고창읍 석정2로 207-34

■ 쉼드림 [농촌 체험 마을]
-위치: 전북 고창군 고창읍 당촌길 75

[장사의 신]
■ 어라속초생선찜 생선구이 일산애니골본점
부드럽고 담백한 가오리와 가자미, 쫄깃하면서도 탱글탱글한 식감의 코다리와 볼락, 갈치 등 다섯 가지 생선으로 만든 모둠 생선찜이 대표메뉴다.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43번길 67

[미스터 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 악양둑방
- 위치: 경남 함안군 법수면 윤외리

■ 악양마을
- 위치: 경남 함안군 법수면 윤외리

■ 무진정 [낙화놀이]
- 위치: 경남 함안군 함안면 괴산리

■ 상곡소류지
- 위치: 경남 함안군 가야읍 춘곡리

[너는 내 운명]
■ 스타사진관
- 위치: 전남 광양시 진상면 신시길 181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