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 저녁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우대갈비피자

공유
6

2TV 저녁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우대갈비피자

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820회에서는 고수의 부엌으로 우대갈비피자, 랍스터피자 등 사각피자를 소개한다. 사진=KBS 2TV 저녁 생생정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820회에서는 고수의 부엌으로 우대갈비피자, 랍스터피자 등 사각피자를 소개한다. 사진=KBS 2TV 저녁 생생정보 캡처
6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820회에는 '생생현장', '우리 캠핑 왔어요', '고수의 부엌', '대물을 찾아라!'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현장' 코너에서는 "지금이 제철, 다시마 수확 현장" 편을 소개한다.
'우리 캠핑 왔어요' 코너에서는 "부부가 함께 떠나는 고창 캠핑" 편으로 <구시포 노을캠핑장>, <고창읍성 패러글라이딩>, <두암초당>, <고창 청농원> 등을 둘러본다.

'고수의 부엌' 코너에는 "별난 고수의 등장, 우대갈비피자" 편으로 <피자덕후 피자힙 잠실송리단길점>을 찾아간다.

'대물을 찾아라!' 코너에서는 "바다의 눈부신 푸른빛 대물, 부시리" 편이 그려진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오늘은 다음과 같다.

[우리 캠핑 왔어요]
■ 구시포 노을캠핑장
-위치: 전북 고창군 상하면 구시포안길 38
■ 고창읍성 패러글라이딩
-위치: 전북 고창군 고창읍 상원사길 35 고창읍성패러글라이딩

■ 두암초당
-위치: 전북 고창군 아산면 영모정길 88-7

■ 고창 청농원
-위치: 전북 고창군 공음면 청천길 41-27

[대물을 찾아라!]
■ 부시리 음식
-위치: 부산 사하구 다대동로 20 서울횟집

[고수의 부엌]
■ 피자덕후 피자힙 잠실송리단길점
한달에 약 1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대박 피자집이다. 우대갈비피자, 랍스터, 미트볼, 콘치즈, 마라탕수육 등 13가지 피자로 고객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위치: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21-9, 2층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