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남촌의료재단 시화병원,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에 실버카 50대 후원

공유
0

남촌의료재단 시화병원,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에 실버카 50대 후원

지난 7일 시화병원에서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에 실버카 50대(1천만 원 상당)를 후원했다. 사진=시흥시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7일 시화병원에서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에 실버카 50대(1천만 원 상당)를 후원했다. 사진=시흥시
시흥시는 지난 7일 시화병원에서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에 실버카 50대(1천만 원 상당)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남촌의료재단 시화병원은 지난 2022년 5월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와 협약 이후, 관내 어르신을 위한 각종 행사 후원을 펼쳐왔다. 지난해에는 대한노인회 회원을 대상으로 건강강좌를 개최했다. 올해도 설 명절을 맞아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이동 편의를 위해 실버카를 후원했다.
전달식에는 임병택 시장을 비롯한 김연규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장 및 임원진 과 최병철 남촌의료재단 시화병원 이사장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후원받은 실버카 50대는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를 통해 분회별로 배부돼 거동이 불편해 외출이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최병철 남촌의료재단 시화병원 이사장은 “시화병원의 후원으로 거동하기가 불편한 어르신들이 외부와 소통하는데 작게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연규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장은 “항상 대한노인회 행사 지원과 후원에 적극적으로 나서주신 시화병원에 감사드린다. 이번에 후원해 주신 실버카는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면서 “시화병원과 시흥시지회의 관계가 더욱 공고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임병택 시장은 소외되는 이웃이 없이 모두가 풍성한 설을 보내기를 기원하며 “경제적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지역 사회공헌 활동에 꾸준히 참여해주시는 시화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관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0099h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