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춘곤 서울시의원, 한강대학가요제 집행위원장으로 위촉

공유
0

김춘곤 서울시의원, 한강대학가요제 집행위원장으로 위촉

5월 25일 여의도 한강 물빛무대에서 개최 예정
순수 창작 음악문화 확산 '대학가요제' 부활 기대

김춘곤 서울시의원(오른쪽)이 2024 한강대학가요제 집행위원회 위촉식에서 남창진 서울시의회 부의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서울시의회이미지 확대보기
김춘곤 서울시의원(오른쪽)이 2024 한강대학가요제 집행위원회 위촉식에서 남창진 서울시의회 부의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서울시의회
김춘곤 서울시의회 웰니스 서울 정책연구 포럼 대표의원 및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장(국민의힘, 강서4)이 지난 15일 서울시의회 본관 2층에서 열린 ‘2024 한강대학가요제 집행위원회 위촉식’에서 집행위원장으로 위촉됐다.

‘2024 한강대학가요제’는 국내외 대학생들이 직접 만든 창작곡 경연을 통해 명랑한 대학 문화를 조성코자 마련됐으며, 오는 5월 25일 오후 2시 여의도 한강 물빛무대에서 막을 올린다.
이번 한강대학가요제는 기존 오디션 위주의 상업성에서 탈피한 순수 창작 음악문화 확산에 기여코자 한강공원을 배경으로 국내외에 K-문화를 전파하고, 문화도시로서 서울의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겠다며 마련된 행사다.

김춘곤 집행위원장은 “긴 세월 대학생들의 꿈과 열망을 전했던 대학가요제의 부활에 큰 힘을 보탤 수 있어 감회가 남다르다”라며 “한강대학가요제가 국내외 대학생들의 창작 음악문화를 확산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고문을 맡은 남창진 서울시의회 부의장은 “서울을 대표하는 한강을 배경으로 K-문화를 널리 전파할 수 있는 뜻 깊은 축제의 장이 되길 희망한다”라고 전햇다.

한편 이날 위촉식에는 작곡가 박성호, 작곡가 김원, 이덕현 온원엔터테인먼트, 이현승 ㈜세븐에이엠디자인 대표이사, 김건우 범우주택 대표 등이 집행위원으로 이름을 올렸다.


노춘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vanish119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