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덕현 연천군수,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참가기업 격려

공유
0

김덕현 연천군수,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참가기업 격려

김덕현 연천군수가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참가기업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연천군이미지 확대보기
김덕현 연천군수가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참가기업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연천군
김덕현 연천군수는 지난 19일 조달청·경기도·고양특례시 주최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를 방문해 관내 참가기업을 격려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엑스포 참여기업인 ㈜와이즈이앤지는 정부혁신제품으로 흙과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탄소저감 식생게비온 옹벽 혁신제품으로 2000조(1,000㎡) 설치 시 31t의 탄소저감과 폐플라스틱 8톤을 재활용 촉진 효과로 미래세대를 위한 기후온난화 대응 건설용벽으로 한국환경산업기술원과 함께 참가했다.
㈜와이즈이앤지는 친환경 건설자재 개발과 식생게비온 식생·보행매트 등을 생산하는 중소환경기업으로 혁신제품, 성능인증, 녹색인증, 품질인증, 여성기업, 벤처기업 등 인증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관내 지역행사 참여와 1사 1경로당 후원 등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다.

김덕현 군수는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 참가한 지역 우수기업인 ㈜와이즈이앤지 우현명 대표 및 한국환경기술연구원 관계자와 행사장에서 간담회를 갖고 “2050 탄소중립을 실현할 수 있는 기업의 우수한 친환경제품 우선 구매와 함께 해외시장에도 진출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연천군은 관내 중소기업의 조달시장 진입을 위한 전문 컨설팅비, 교육비, 국내·외 규격 인증비 등 국내·외 조달등록 지원사업과 판로개척 지원을 위한 국내·외 전시회 참가기업을 지원하고 있다.


이지은 이지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lwltn31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