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차준택 부평구청장, ㈜오디에이테크놀로지 방문

공유
0

차준택 부평구청장, ㈜오디에이테크놀로지 방문

애로사항 청취, 근로자 격려

차준택 부평구청장(왼쪽)이 지난 30일 오디에이테크놀로지를 방문해 김정석 대표에게 기기 관련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부평구이미지 확대보기
차준택 부평구청장(왼쪽)이 지난 30일 오디에이테크놀로지를 방문해 김정석 대표에게 기기 관련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부평구


차준택 부평구청장은 지난 30일 지역 기업인 ㈜오디에이테크놀로지를 방문, 애로사항 청취 및 근로자를 격려했다.
지난 2005년 설립된 오디에이테크놀로지는 4차산업 분야(2차전지, 태양광, 전기차, 반도체 등)의 필수적인 전력전자 계측기분야에서 국산 계측기를 생산·판매하는 기업이다.

2019년 7월 수출유망중소기업 지정, 2020년 5월 글로벌 강소기업 선정, 2023년 4월 글로벌 강소기업 1,000+ 기업에 지정되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말레이시아 등 17개국 이상으로 수출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아울러 오디에이테크놀로지 공장은 지난해 11월 인천시에서 선정하는 '아름다운 공장 어워드'에 선정되는 등 근로환경 개선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정석 오디에이테크놀로지 대표는 “경기침체로 인해 경영활동에 어려움이 있지만,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제품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있다”며 “2028년까지 매출액 700억원 목표 달성과 함께 지속적인 고용 창출로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차준택 구청장은 “지역경제 발전 및 고용창출에 힘쓰는 오디에이테크놀로지 대표 및 임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직접 소통하는 현장 방문을 통해 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구 차원에서 다양한 지원사업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유영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e6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