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부평구, 인천나비공원서 가을 ‘자연물 공작품 특별전’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부평구, 인천나비공원서 가을 ‘자연물 공작품 특별전’

부평구는 다음 달 3일부터 인천나비공원에서 ‘자연물 공작품 특별전’을 개최, ‘자연에서 구할 수 있는 다양한 재료들을 이용해 제작된 창작 공작품’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기획전은 11월 4일까지 열린다. 사진=부평구이미지 확대보기
부평구는 다음 달 3일부터 인천나비공원에서 ‘자연물 공작품 특별전’을 개최, ‘자연에서 구할 수 있는 다양한 재료들을 이용해 제작된 창작 공작품’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기획전은 11월 4일까지 열린다. 사진=부평구

인천 부평구는 다음 달 3일부터 인천나비공원에서 ‘자연물 공작품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자연에서 구할 수 있는 다양한 재료들을 이용해 제작된 창작 공작품’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기획전은 11월 4일까지 열린다.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재료들인 나뭇가지, 나뭇잎, 열매, 누에고치, 수피 등을 가지고 제작한 창작 공작품들이 전시된다.

이번 전시는 나비공원을 직접 방문하기 힘든 주민들을 위해 특별전 영상을 제작해 인천나비공원 유튜브(채널명 ‘인천나비공원’)를 통해 게재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자연물을 활용한 작품을 통해 자연의 소중함과 아름다움을 되새겨보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다양한 창작 공작품들을 관람함으로써 창의력을 증진 시키는 데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전시이니 많은 관람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영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e6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