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양에너지, 신안군 지도초등학교 전교생에 장학금 2700만원 전달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동양에너지, 신안군 지도초등학교 전교생에 장학금 2700만원 전달

지난달 26일 지도초등학교 장학증서 수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안군이미지 확대보기
지난달 26일 지도초등학교 장학증서 수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안군
전라남도 신안군은 동양에너지(대표 이복형)가 지난달 26일 라인재단과 함께 신안군 지도초등학교 전교생 89명에게 1인당 30만 원씩, 총 27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지원은 미래 인재 육성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지역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동양에너지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이다.
동양에너지는 신안군 지도읍 태천마을에서 태양광과 풍력을 이용해 신재생에너지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미래 인재 육성에 기여하고자 이번 장학금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복형 대표는 “우리 기업이 속한 지역 사회에 보탬이 되고, 아이들이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라며, “미래를 이끌어갈 지도초 학생들이 더 큰 꿈을 펼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지도초등학교 정일영 교장은 “이번 장학금은 학생들에게 큰 격려와 힘이 될 것”이라며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초등학교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박상규 지도읍장은 “동양에너지와 라인재단의 장학금 지원은 지역사회에 대한 따뜻한 관심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미래의 인재들이 자라나는 지역에서 이 같은 지원이 이어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김선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assion125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