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랜드썬기술단, 2025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참가 성료…"산업단지 맞춤형 제안 주목"

글로벌이코노믹

그랜드썬기술단, 2025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참가 성료…"산업단지 맞춤형 제안 주목"

태양광 EPC 전문기업 ㈜그랜드썬기술단이 지난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대구 EXCO에서 열린 '2025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사진=그랜드썬기술단이미지 확대보기
태양광 EPC 전문기업 ㈜그랜드썬기술단이 지난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대구 EXCO에서 열린 '2025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사진=그랜드썬기술단
태양광 EPC 전문기업 ㈜그랜드썬기술단이 지난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대구 EXCO에서 열린 '2025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9일 밝혔다.

그랜드썬기술단은 이번 전시회에서 산업단지 및 공장 지붕형 태양광 발전 솔루션을 중심으로, 현장 조건과 특성에 맞춘 컨디션 및 상황 맞춤형 사업 제안(RE:PLAN)을 선보였다.

특히 산업단지 내 태양광 설치에 대한 실질적 이점을 구체적으로 제시하는 강연을 통해 참가 기업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어냈으며, 강연 후 이어진 질의응답 시간에도 다양한 질문이 이어졌다.

또한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마련한 총 2억 원 규모의 특별 프로모션도 큰 주목을 받았다.
사전 신청자 및 현장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한 50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보고서’는 ▲구조검토 ▲구조 안전진단 ▲실시설계 ▲현장 실측 ▲선로용량 확인 등 실질적인 사업 타당성 검토 항목으로 구성되어, 상담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더불어, 전시회 기간 동안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기존에 유상으로 제공되던 10년 하자보증 서비스를 무상 제공하는 추가 혜택도 함께 제공되었다.

그랜드썬기술단 국내 영업 총괄 정민영 이사는 “전시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산업단지 맞춤형 태양광 솔루션의 필요성을 체감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RE:PLAN 기반 맞춤형 제안을 통해, 고객사의 실질적인 수익과 안정성을 지원하는 사업 모델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랜드썬기술단 ICT사업부 송은기 이사는 “바쁘신 가운데 시간을 내어 부스를 찾아주신 모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산업단지 내 태양광 수요가 구체화되고 있음을 확인했으며, 앞으로도 고객사의 사업 조건에 최적화된 맞춤형 제안을 통해 실질적인 수익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그랜드썬기술단은 이번 전시회와 강연을 통해 얻은 현장 의견을 반영해, 향후 산업단지·공장 중심 태양광 구축 컨설팅과 자가소비형 RE100 대응 솔루션 확대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