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담양군, 청렴·부패방지 종합계획 공유회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담양군, 청렴·부패방지 종합계획 공유회 개최

고위 간부 청렴 의지 한목소리…“청렴은 곧 담양의 얼굴”
12일 담양군 관계자들이 ‘2025년 청렴·부패방지 종합계획 공유회’에서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사진=전남 담양군이미지 확대보기
12일 담양군 관계자들이 ‘2025년 청렴·부패방지 종합계획 공유회’에서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사진=전남 담양군
전남 담양군(군수 정철원)은 간부와 부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청렴·부패방지 종합계획 공유회’를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담양군은 군민에게 신뢰받는 공정행정을 구현하고자 공유회를 개최했다. 지난해 청렴도 수준에 대한 분석과 올해 청렴시책 추진전략 및 과제를 공유하고, 군 청렴도 향상을 위한 전 부서의 협조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공유회는 조직문화 개선과 청렴 확산 방안에 대해 진솔하게 고민하는 시간으로 채워졌으며 정철원 군수가 직접 주재해 그 의미를 더했다.

또한 정철원 군수를 비롯한 부서장들은 청렴 문구가 적힌 피켓을 함께 들고 ‘청렴 퍼포먼스’를 진행하며, 일상에서 실천하는 청렴 행정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다짐했다.
정철원 담양군수는 “청렴은 곧 우리 군의 얼굴이자 행정 신뢰의 출발점”이라며 “오늘 이 자리가 군민에게는 공정하고 친절한 행정, 동료 간에는 존중과 배려가 살아 있는 조직문화를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김선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assion125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