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경상남도의회 의장단, 을지연습장 근무자 격려 방문

글로벌이코노믹

경상남도의회 의장단, 을지연습장 근무자 격려 방문

경남도와 교육청, 을지연습장 방문... 훈련 참관・근무자 격려
최학범 경남도의회 의장이 을지연습장을 방문해 훈련 참관・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경남도의회이미지 확대보기
최학범 경남도의회 의장이 을지연습장을 방문해 훈련 참관・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경남도의회
경상남도의회(의장 최학범) 확대의장단이 19일 오후 경상남도와 경상남도교육청 을지연습장을 찾아 훈련상황을 참관하고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방문에는 최학범 의장을 비롯해 정규헌 의회운영위원장, 백태현 기획행정위원장, 백수명 농해양수산위원장, 정쌍학 국민의힘 원내대표 등 확대의장단 5명이 참석했다.

확대의장단은 경상남도・경상남도교육청 을지연습장을 방문하여 훈련현황을 청취하고 위문품 전달과 함께 근무자를 격려하였다.

최학범 의장은 “수해 복구 지원과 당면업무 등 여러 힘든 여건 속에서도 국가 안보를 위해 을지연습에 참여하는 직원들의 헌신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도민의 믿음과 기대를 받는 공직자라는 자부심으로 도민들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5년 57번째를 맞이한 을지연습은 을지 자유의 방패 연습(UFS)이라는 이름으로 매년 전국 행정기관과 공공기관 등 4000여 개의 기관이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는 ‘함께해요 을지연습, 든든한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으로 8월 18일부터 21일까지 예정되어 있다.


강세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emin382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