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진어묵, 신세계아울렛 시흥점 신규 오픈

글로벌이코노믹

삼진어묵, 신세계아울렛 시흥점 신규 오픈

삼진어묵 신세계아울렛 시흥점 매장 모습. 사진=삼진어묵이미지 확대보기
삼진어묵 신세계아울렛 시흥점 매장 모습. 사진=삼진어묵
대한민국 대표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대표 박용준)이 5일,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시흥점에 신규 매장을 정식 오픈했다.

이번 신세계아울렛 시흥점은 약 22평 규모로, 아울렛 1층 테이스트빌리지에 자리 잡았다. 이번 매장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육수와 어묵, 토핑을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기존 어묵 매장에서 한층 확장된 식경험을 제안한다.

물어묵은 오리지널·매콤·돈코츠 등 3종 육수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문어 어묵, 모듬꼬치 어묵, 야채꼬치 어묵 등 3종의 꼬치 어묵과 치즈봉, 유부모찌 주머니, 계란, 곤약 등 4종의 토핑을 취향에 따라 조합할 수 있다. 고객이 직접 구성하는 방식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점이 이번 매장의 핵심이다.

삼진어묵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픈일부터 16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찐어묵 4+1 증정 행사와 함께 해물 모듬 어묵탕 30% 할인 혜택을 제공해 방문 고객의 체험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삼진어묵 매장사업부문 이유환 부문장은 “신세계아울렛 시흥점은 고객이 자신의 입맛에 맞춰 어묵을 선택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매장”이라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고객 경험을 강화하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삼진어묵 신세계아울렛 시흥점의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이며, 하절기와 동절기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다.

한편, 삼진어묵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최하는 ‘2024 대한민국 100년 기업’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수상하며 오랜 전통과 역사를 인정 받은 바 있다. 또 ‘제 27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에서 수산가공식품부문 5년 연속 1위 브랜드 및 ‘2025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어묵 부문 1위로 선정되며 대한민국 대표 어묵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지켜오고 있다.


강세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emin382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