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설명절 선물은 서울굿즈로...서울마이소울샵에서 즐기는 새해 복 이벤트

글로벌이코노믹

설명절 선물은 서울굿즈로...서울마이소울샵에서 즐기는 새해 복 이벤트

2월 11일부터 21일까지 서울마이소울샵 신년 이벤트 진행
설 명절 추천 상품 구매 시 에코백 증정·프리미엄 굿즈 구매 시 15% 할인 등 알찬 혜택 마련
2026 설명절 이벤트가 진행되는 서울마이소울샵 서울관광플라자점. 사진=서울관광재단이미지 확대보기
2026 설명절 이벤트가 진행되는 서울마이소울샵 서울관광플라자점. 사진=서울관광재단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이 2026년 병오년‘붉은 말의 해’를 맞아 오는 2월 11일부터 21일까지 서울 공식 기념품 서울굿즈 판매점인 ‘서울마이소울샵’에서 신년 구매행사를 운영한다고 9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아 서울을 방문하는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서울의 매력을 담은 브랜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매장은 서울마이소울샵 서울관광플라자점과 서울갤러리점 두 곳이며, 매장 휴무일을 제외하고 이벤트를 운영한다.

서울마이소울샵 서울관광플라자점과 서울갤러리점에서는 고객들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총 3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서울마이소울샵 해당 지점에서는 이벤트 기간 판매 제품을 1개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서울의 상징 ‘해치’ 캐릭터가 그려진 서울마이소울 신년 연하장을 1인 1매 제공한다.

또한 서울마이소울샵이 선정한 ‘설 명절 추천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구입한 제품을 담아서 선물하기 좋은 에코백을 증정한다.

서울방향은 청자 머그컵 세트 등 프리미엄 라인 굿즈 2종 구매 고객에게는 각 제품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인센스 스틱과 오일, 홀더 등으로 구성된 서울방향과 공방 협업으로 제작된 청자 머그컵 세트는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라이프스타일 굿즈로 설 명절을 맞아 의미와 실용성 모두를 갖춘 특별한 선물을 찾는다면 추천한다.

원종 서울관광재단 국제관광·MICE본부장은“이번 설 이벤트는 서울마이소울샵을 찾은 관광객들이 굿즈를 통해 한국 전통 명절의 정과 서울의 매력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앞으로도 서울마이소울샵 운영을 통해 서울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서울 명소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노춘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vanish119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