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금빛 내인생' 신혜선, 버버리코트 장착 봄을 알리는 여신 미소

공유
3

'황금빛 내인생' 신혜선, 버버리코트 장착 봄을 알리는 여신 미소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서지안 역으로 사랑받는 신혜선이 명품 코트를 장착한 모습으로 환한 미소를 지으며 근황을 전했다. 사진=신혜선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서지안 역으로 사랑받는 신혜선이 명품 코트를 장착한 모습으로 환한 미소를 지으며 근황을 전했다. 사진=신혜선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황금빛 내인생' 서지안 역의 신혜선이 명품 코트를 착용한 모습으로 근황을 전했다.

신혜선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burberry #hypebeast'에 해시태그(#)를 달고 버버리코트를 입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신혜선은 흰색 블라우스에 버버리 특유의 체크무늬 코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으로 활짝 웃고 있다. 특히 신혜선 특유의 수줍은 듯 화사한 미소가 다가오는 봄을 연상시켜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황금빛' 너무나도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마지막회까지 열심히 하세요", "너무 예뻐요. 차기작 빨리 보고 싶어요", "지안이 예쁘네", "갓혜선언니... 점점 더 예뻐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혜선, 박시후 등이 출연하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은 52부작으로 마무리한다. 토, 일요일 밤 7시 55분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