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월화드라마]'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 감우성과 본격 로맨스?!하지만…인물관계도·9회 예고

공유
4

[월화드라마]'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 감우성과 본격 로맨스?!하지만…인물관계도·9회 예고

오지호, 전 아내 김선아x감우성 로맨스 방해꾼 등극

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9~10회에서는 안순진(김선아)과 손무한(감우성)의 로맨스가 무르익는 가운데 순진의 전 남편 은경수(오지호)가 본격 훼방꾼으로 등극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9~10회에서는 안순진(김선아)과 손무한(감우성)의 로맨스가 무르익는 가운데 순진의 전 남편 은경수(오지호)가 본격 훼방꾼으로 등극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김선아와 감우성이 본격 로맨스를 펼친다.

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연출 손정현, 극본 배유미) 9~10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안순진(김선아 분)은 501호 손무한(감우성 분)과 한 침대에서 자는 등 본격적인 로맨스를 펼치는 가운데 순진의 전남편 은경수(어지호 분)가 본격적인 방해꾼으로 나타나는 반전이 그려진다.

순진의 여동생 안희진(신소율 분)은 "순진언니 말이야. 남자랑 사귄대. 윗집 남자랑. 501호 남자랑"이라고 떠벌린다.

손무한은 꽃단장을 하고 자신의 침대로 들어오는 안순진을 눈 질끈 감고 기다려 폭소를 안긴다.

한편, 안순진의 전남편 은경수(오지호 분)는 손무한을 자신의 지인으로 착각, "철수야 인마. 장철수"라고 소리치며 폭행에 가까운 스킨십을 한다.

하지만 손무한이 뒤돌아보자 은경수는 '시작이다. 인마'라고 각오를 다져 전 아내인 안순진의 남자친구인 무한에게 일부러 앙갚음하고 있음을 드러낸다.

앞서 방송에서 은경수는 안순진에게 "남자를 사귀려면 내 허락을 받아야 한다"고 밝혀 그녀와 말다툼을 벌인 바 있다.
손무한의 친딸 손이든(정다빈 분)이 안순진과 갑질로 얽힌 가운데 순진의 전 남편 은경수가 무한과 이든의 훼방꾼으로 등장해 향후 전개에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어른들의 리얼 멜로 SBS '키스 먼저 할까요'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2회 연속으로 방송된다.

'키스 먼저 할까요'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인물관계도. 사진=훈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인물관계도. 사진=훈주 제공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