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금빛 내인생' 이태환x신현수, 아쉬운 종영…눈빛 장인 스틸 컷 방출

공유
0

'황금빛 내인생' 이태환x신현수, 아쉬운 종영…눈빛 장인 스틸 컷 방출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선우혁으로 활약한 이태환과 서지호 역을 맡은 신현수가 스틸 컷을 공개해 종영 아쉬움을 달랬다. 사진=이태환, 신현수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선우혁으로 활약한 이태환과 서지호 역을 맡은 신현수가 스틸 컷을 공개해 종영 아쉬움을 달랬다. 사진=이태환, 신현수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황금빛 내인생' 이태환과 신현수가 스틸 컷을 공개해 종영 아쉬움을 달랬다.

이태환과 신현수는 지난 2일 각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황금빛 내 인생' 스틸 컷을 공개했다.
극중 선우혁 역으로 활약한 이태환은 '혁이 스틸컷. 우리 중에 스파이가 있어. 괜찮아 자연스러웠어'라는 글과 함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이태환은 5장의 스틸 컷 중에 1장만 극중 서지호로 활약한 신현수의 사진을 끼워 넣어 웃음을 선사했다.

신현수는 '지호 스틸컷'이라는 글과 함께 눈빛 연기가 인상적인 6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아호. 막내 커플 분량 좀 팍팍 늘었으면 좋겠어요", "앗 스파이 지호다", "혁이 잘 생겼다. 지호다", "선우실장님. 멋있어요"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이태환, 신현수 등이 출연하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은 52부작으로 오는 11일 밤 7시 55분에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